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2학기 준비를 서두르는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해 교재 세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이 기간에 ‘우등생 해법시리즈 세트’, ‘셀파 해법시리즈 세트’, ‘스토리텔링 우등생 전과’를 구입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7월 30일 1차 마감하는 이벤트에서는 교재 세트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휴롬 과즙기(2명), 2등 월간우등생학습 6개월 정기구독권, 3등 천재교육 학습만화 4종(6명)과 그 외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축구 게임판과 미니 선풍기를 증정한다.
2차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로, 추첨을 진행해 1등 위니아 뽀송제습기(1명), 2등 광파오븐(3명), 3등 해법스터디 1개월 수강권(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인 교재 세트 3종은 천재교육의 자사 온라인서점(mall.chunjae.co.kr)을 비롯해 인터파크,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차 이벤트 기간이 끝난 이후 확인할 수 있다.
천재교육 초등교재개발본부 김안나 차장은 “천재교육을 대표하는 교재 세트 3종은 최신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반영했으며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 2학기 준비에 효과적인 교재”라며 “학습은 물론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누리며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