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이 피부에 고급스럽고 은은한 윤기와 광택을 연출해 주는 ‘미네랄라이즈’ 페이스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와 더욱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한다.
맥은 미네랄 메이크업의 선구자라 할 만큼 미네랄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처음 제시해 파운데이션부터 립스틱, 블러셔, 아이섀도우 등 다양한 미네랄 메이크업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미네랄 제품의 절대강자로 자리 잡았다.
맥의 미네랄라이즈 제품들은 77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며, 미네랄 특유의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택으로 투명하게 마무리 해 주어 다양한 연령층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다.
이번에 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미네랄라이즈 제품들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컨실러 뿐 아니라, 파우더, 하이라이터까지,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맥 홍보팀 박미정 부장은 “맥 미네랄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들뿐 아니라, 촬영 등으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있어야 하는 많은 여배우들에게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는 점에서 특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된 패키지와 보다 다양한 쉐이드가 추가되면서, 맥의 미네랄 라인이 한층 더 강화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맥의 미네랄라이즈 페이스 제품들은 7월 4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http://www.maccosmetics.com)과 전국의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