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가 공식 쇼핑몰(www.sallysbox.com) 오픈을 기념해 9일부터 ‘럭키박스 찬스 이벤트’에 돌입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3백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감성 스토리를 담은 샐리스박스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100개 한정 수량으로 뜨거운 날씨에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줄 초강력 수분 마스크팩들이 포함됐다.
총 29종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샐리스박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3만원(정상가 5만7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쇼핑몰에 회원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제품이 전부 소진될 시에는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1인당 1개 이상의 구매는 불가능하다.
샐리스박스 ‘럭키박스’에는 키위, 바나나, 파프리카, 당근 등 과일 및 야채 추출물을 담은 저자극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러브레시피 14종을 비롯해 극세사 시트 마스크와 고농축 앰플의 결합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투 스텝(2-STEP) 앰플 마스크팩 시크릿가든 5종, ‘2중 왁스 분산’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증발은 막고 수분 지속력은 강화한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 딜라잇 3종이 들어있다.
특히 얼굴 외에 손, 발, 손톱 등 신체 곳곳을 관리할 수 있는 바디라인 토털 마스크 프렌들리 7종도 함께 포함돼 얼굴뿐 아니라 더위에 지친 몸까지도 촉촉히 가꿀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샐리스박스의 정숭영 대표는 “여름에는 피지분비량이 급속히 늘어나지만 강렬한 자외선의 영향으로 피부 속 수분함량은 급격히 감소한다”며 “피부 속 수분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만큼 샐리스박스의 고수분 제품들을 모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접해보실 수 있도록 럭키박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샐리스박스는 러브레시피 마스크 14종 또는 7종을 한번에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4종 전부를 구매하면 30%, 7종을 구매하면 20%의 할인율을 적용해 각각 9900원, 5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러브레시피, 시크릿가든, 딜라잇 중 동일한 제품을 6매 구매하면 1000~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샐리스박스 6매 세트 할인 찬스’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샐리스박스 온라인몰(www.sallysbox.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