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은 뜨거운 여름철 두피를 시원하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두피 전용 세럼인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을 출시했다.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 제품은 크리스탈 멘톨과 북극 빙산수의 듀오 쿨링 작용으로 두피온도를 -12.6℃ 낮춰서 상쾌하게 만들어주며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 준다. 또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7가지 한방성분 처방인 피모천향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두피의 전체적인 순환을 촉진시켜주며 탈모를 예방한다.
이 제품은 두피의 피지를 완화시켜주는 미세파우더와 피지산화를 방지해주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서 쉽게 끈적거리는 여름철 두피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모발에 쉽게 베는 담배, 불쾌한 음식 및 기름냄새 제거 효과도 제공하여 정수리를 비롯한 두피 냄새를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이 외에도 두피 세럼 데오 쿨 제품은 스파클링 버블 제형과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손쉬운 셀프 두피마사지가 가능하다. 스파클링 버블 제형은 사용 시 톡톡 터지면서 두피의 미세 순환 효과를 높여주며 장착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는 혈행점을 자극하여 두피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코리아나화장품 김애란 브랜드 매니저는 “기온과 습도가 높아지는 여름철에는 열성탈모와 두피 피지관리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여름철 두피 관리를 위한 최적의 선택인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은 두피에 사용 시 즉각적인 쿨링효과를 제공해주며 예민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새롭게 선보인 활 다윤모 두피 세럼 데오 쿨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