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www.targus.com)가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어반 라이프 스타일의 ‘시티 백팩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티 백팩 시리즈는 에센셜(Essential), 인텔렉트(Intellect), 다이나믹(Danamic)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IT 기기와 서적 등을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수납 공간과 백팩 곳곳에 숨은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태블릿 전용 공간을 마련해 수납이 용이하고 스트랩에 쿠션을 덧대어 그립감을 높였다.
15인치 백팩으로 구성된 시티 백팩 시리즈 3종은 내구성이 강한 폴리에스테르 소재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이 눈에 띈다. 전체적으로 모노톤의 그레이 색상을 적용해 모던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어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시티 에센셜 백팩은 노트북과 태블릿 PC를 보관할 수 있는 2개의 메인 공간과 가방을 가로지르는 전면 포켓이 마련돼 있으며 다양한 워크스테이션 구성으로 수납 기능을 높였다. 몸에 닿는 백패널에는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기가 통하도록 디자인 됐고 바닥에 직접 닿는 하단 면에는 방수 처리로 마감해 내구성을 높이는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가방 내부에는 레드 컬러 안감을 사용해 생기를 주었다. 가격은 7만5000원.
시티 인텔렉트 백팩은 3개의 메인 공간과 2개의 전면 포켓으로 짐이 많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몸에 닿는 숄더 스트랩과 백패널은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됐고 촘촘한 폴리에스테르 조직은 물이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 가방 내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트롤리 스트랩이 부착돼 여행 시 편리하다. 가격은 8만9000원.
시티 다이나믹 백팩은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2개의 메인 공간과 2개의 전면 포켓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노트북과 태블릿 PC 전용 공간 입구에 부드러운 천을 덧대 IT 기기의 손상을 최소화 했다. 특히 백패널에 시크릿 포켓을 마련해 중요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레인 커버도 포함됐다. 가격은 7만9000원.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