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의 생활문화기업 현대리바트가 모바일 구매기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통합 웹사이트 ‘현대리바트(http://www.hyundailivart.co.kr)’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통합 웹사이트는 기존에 별도로 운영되던 온라인 판매 사이트 ‘리바트몰’과 기업소개 홈페이지 ‘리바트’의 기능을 흡수통합하고 고객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현대리바트는 이번에 선보이는 통합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먼저 모바일 구매 기능을 강화했다. 모바일웹과 반응형웹을 구축해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을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사이트가 많은 수의 상품 노출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통합 웹사이트는 제품 이미지와 그래픽을 중심으로 디자인해 가독성을 높혔다. ‘함께 구매한 상품’,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 ‘함께 잘 어울리는 코디 상품’ 등을 제안하고, 컬러와 가격대별로 원하는 상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 검색기능’도 추가해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리바트스토리’는 여행작가, 인테리어 전문가, 웨딩플래너, 유명 쉐프 등 전문 필진의 다채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한곳에서 모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9월 24일까지 파격적인 이벤트와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한 즉석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는 단순 클릭만으로 가구지원금 1000만원, 현대백화점 100만원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쿠폰 등 2000여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가구상품 최대 64%, 생활용품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별할인 행사와 하루 3번 카테고리별 10%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시간대별 할인쿠폰 다운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