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 28일부터 웨딩박람회 개최

가연웨딩, 28일부터 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5-02-23 17:05: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운영하는 웨딩컨설팅회사 가연웨딩은 오는 28일 부터 3월 1일까지 양일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박람회 장소는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과 홍대점 2곳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올해 웨딩홀 예약 시 식음료 최대 50% 할인, 홀대관료 최대 580만원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 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계약 시에는 각 상품별 할인은 물론 업체별로 업그레이드 또는 추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고급 맞춤 부케 세트, 스킨케어 상품권, 허니문 앨범, 예식 식전 영상 등 가연웨딩이 엄선한 4가지 선물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삼성전자 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고 구매 금액대별로 각종 주방용품 세트부터 화장품 세트, 소형 가전, 에스프레소 머신 등 특별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이외 한복 최대 40% 할인, 커플링 30% 할인, 허니문 전지역 예약할인, 가구 초특가 구입찬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가연웨딩 이기숙 이사는 “웨딩 전문가를 통해 결혼과정을 상세히 알아보고 또 박람회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과 할인들을 잘 이용한다면 분명 현명하고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연웨딩·삼성카드와 함께하는 삼성전자 웨딩박람회는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및 홍대본점에서 열리며, 가연웨딩 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 신청할 수 있다. freepen07@kukimedia.co.kr
freepen07@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