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최근 장기적인 경기 불황으로 외식하기가 두렵다. 특히 패밀리 레스토랑은 ‘고가’의 이미지로 외식 메뉴로 잘 찾지 않게 된다. 하지만 요일, 카드 혜택 등을 사용한다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웃백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금액의 10%에 해당하는 OK캐쉬백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1000 M포인트 이상을 보유했다면 오는 6월까지 매주 목요일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요일을 제외한 요일은 2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 아웃백은 3월을 맞아 아웃백의 인기메뉴를 1만원에 제공하는 ‘아웃백 369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일에는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로인 스테이크’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해 제시하면 방문 일에 해당하는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CJ푸드빌의 빕스는 18주년을 기념해 샐러드 바 가격을 1997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빕스 샐러드 바는 ‘신선함’, ‘건강함’으로 대표되는 웰빙 요소를 부각시켜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에 성공하고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주문 전 인증 메시지를 제시하면 된다.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1명에 한해 적용되며 6인 이상 최대 2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지난 2월 17일부터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는 고객을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TGI 프라이데이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테이블 당 5000원을 내면 미니 케이크 10조각과 함께 무제한으로 커피를 제공하는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다.
디저트바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세븐스프링스는 매월 7일을 '세븐데이'로 지정해 7%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월 7일에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그린멤버스 10%할인에 세븐데이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일인 달 신분증을 제시하면 5%를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세븐데이 이벤트 페이지의 이미지를 출력하거나 촬영해 모바일로 제시하면 된다. hoo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