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 도심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객실에서의 휴식, 시원한 아이스 커피, 여름 밤 입맛을 돋우는 치킨&맥주 메뉴의 룸 서비스를 즐기고 헤르만 헤세의 명화를 디지털 기술로 재해석한 신개념 ‘컨버전스 아트’ 전시 ‘헤세와 그림들展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관람하며 힐링할 수 있는 알찬 패키지다.
‘올 어바웃 힐링’ 패키지는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올 어바웃 힐링 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헤세와 그림들’ 전시회 티켓 2장, 에이트리움의 테이크아웃 아이스 카페라떼 또는 아이스 커피 2잔,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체련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 등 가격 대비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올 어바웃 힐링 Ⅱ’ 패키지와 ‘올 어바웃 힐링 Ⅲ’ 패키지는 ‘올 어바웃 힐링 Ⅰ’ 패키지의 혜택과 더불어,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치킨 & 맥주 메뉴를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으며, 디럭스 룸 1박대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여 더욱 편안한 이그제큐티브 룸 1박을 포함한다.
‘올 어바웃 힐링 Ⅳ’ 패키지와 ‘올 어바웃 힐링 Ⅴ’ 패키지는 넓고 여유 있는 공간이 돋보이는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 1박을 즐길 수 있으며, ‘헤세와 그림들’ 전시회 티켓 2장, 에이트리움의 테이크아웃 아이스 카페라떼 또는 아이스 커피 2잔, 치킨&맥주 메뉴 룸 서비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2인 조식, 체련장 및 수영장, 사우나 무료 이용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8만9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freepen07@kukinews.com
FNC, 국민MC 유재석도 모자라나? “노홍철-김용만 영입, 계약은 불발”
‘밤을 걷는 선비’ 설렘 가득한 이준기-이유비 인공호흡 장면에 ‘심쿵’
나영석 PD, 강호동-이승기-이수근-은지원 등과 제 2의 1박 2일 ‘신서유기’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