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풀무원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로 지난 27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마케팅대상(KMA, Korea Marketing Award)’에서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두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8월17일부터 9월30일까지 전국 20세 이상 남녀 중 해당 상품을 사용한 경험자 1,571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풀무원 두부는 이번 조사에서 전반적으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고객만족도 두부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만족도’와 ‘품질’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풀무원식품의 정재훈 CM(Category Manager)은 “풀무원은 국내 두부 시장을 개척하면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해왔다”며 “이번 평가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좋은 품질은 물론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새로운 타입의 두부를 드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freepen07@kukinews.com
[왜떴을까?] 강용석 불륜스캔들 '도도맘' 김미나/유키스 동호 11월 결혼/풍선껌 정려원 라디오피디 박명수
당신을 공포로 몰아넣을 '후덜덜' 할로윈 분장
"숨이 멎을 것만 같죠?" 아슬아슬 누드슬립 선보인 설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