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양, 가수 데뷔할 뻔?

박신양, 가수 데뷔할 뻔?

기사승인 2016-02-19 12:37: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배우 박신양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뭘까요?

19일 방송되는 MBN ‘아궁이’에서 최근 연기 수업 예능을 통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배우 박신양의 일화가 공개되는데요.

패널 중 안진용 기자는 “배우 박신양 씨는 완벽한 연기를 위해 주변 환경을 적극 조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면서 "촬영 현장에 많은 개인 스태프들을 데려온다. 자신이 완벽한 연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스스로 만드는 셈"이라고 전하면서 “시스템을 만들어나가는 배우다. 박신양의 연기를 향한 열정은 환경 조성에서 후배 양성으로도 이어진다. 업계 내에 '박신양 장학생'이 꽤 있다. 본인이 자신의 돈을 출원해 후배 양성에 도움을 주기도 하고 그들을 현장에 데려와 체험을 시켜주기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신은숙 변호사는 "박신양 씨의 노래실력에 감탄해 가수인 줄 알았다."고 말했고, 이에 윤태섭 전 연예부장은 "원래 박신양 씨가 가수 데뷔 생각이 있었다. 그래서 드라마 '파리의 연인' 이후 노래를 정식으로 배웠는데, 당시 노래 선생님이 가수 김범수의 노래 스승이자 보컬리스트인 박선주"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아울러 박선주와 함께 일본에서 정식 공연을 추진하기도 했던 박신양이 가수 데뷔를 하지 못한 사연도 공개됩니다. [제공=MBN]



박지원 무죄 취지 판결…더민주 “다시 돌아오라” 러브콜

‘상영관 49개’ 귀향 조정래 감독 “많은 분들이 노력 중, 잘 될 겁니다”

‘위키드’ 제 2의 지드래곤 등장? 유치원생 이하랑 군 ‘쇼미더머니’ 퍼포먼스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