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가 드디어 막을 내렸다. 더불어 지난 28일, 관심이 최고조에 오른 마지막회 방송에서 주인공 강설리(박한별 분)가 사용한 립스틱이 시청자 사이에서 회자되며 화제로 떠올랐다.
극 중 과거 최진언(지진희 분)과의 악연을 끝내고 연하남과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 박한별은, 드라마 속 역할과 잘 어울리는 페미닌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연일 화제를 만들어 냈다.
특히, 마지막회 방영분에서는 강설리(박한별 분)가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이 노출되면서 방송이 끝난 후 ‘강설리 립스틱’ 검색으로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궜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터치인솔의 ‘루쥬퐁듀(Rouge Fondue)’로, 출시 약 한 달 만에 품절 대란을 빚은 베스트셀러 제품. 입술 온도인 28도가 유지될 때마다 부드럽게 멜팅되는 립스틱으로 선명한 발색과 뭉치지 않는 질감은 기본, 생기있게 반짝이는 유리알광택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제작지원을 맡은 터치인솔 브랜드 관계자는 “드라마를 통해 좋은 코웍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 깊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마케팅 활동의 스펙트럼을 넓혀나갈 것.”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터치인솔에서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터치인솔 공식 홈페이지에서 ‘루쥬퐁듀’를 3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freepen07@kukinews.com
팬 '와락' 끌어안은 김우빈, 역시 팬서비스도 남달라!
[쿠키영상] 섹시한 힙 라인 만드는 운동법…스탠딩 백킥 자세
마마무 솔라 "과감한 노출 한 적 없어 걱정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