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언제 어디서나 풍부하고 럭셔리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리치 마스카라’ 3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로워진 ‘리치 컬링 마스카라’는 더욱 슬림해진 땅콩 브러시로 속눈썹을 뿌리부터 섬세하고 힘있게 잡아준다. 기존 제품 대비 길어진 손잡이와 짧아진 솔대가 속눈썹 끝까지 힘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강하고 힘있는 컬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얇고 균일한 필름막이 바를 때마다 차곡차곡 레이어링 되어,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번지지 않는 강력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리치 볼륨 마스카라’는 속눈썹 곡선에 맞춰 인체 공학적 커브로 완성된 S-라인 브러시가 여러 각도에서 발라도 뭉치지 않는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또한 고밀착 소프트 왁스가 눈 쌓이듯 차곡차곡 도톰하게 볼륨감을 형성하며, 두꺼운 이중 필름막을 형성해 여러 번 발라도 번짐이 없다.
‘리치 스퀴즈 마스카라’는 패키지를 주물러 사용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볼륨감을 조절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특수 실리콘 용기를 주무르면 내용물이 외벽에 붙지 않아 처음부터 끝까지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굵은 모와 얇은 모가 혼합된 볼키니 브러시가 기존 러버 브러시보다 뭉치지 않으면서도 풍성한 메가 볼륨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freepen07@kukinews.com
[쿠키영상] '고흐에 생명을 불어넣다!' 100명의 화가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Loving Vincent'
'동일 인물 아닌가?' 부모의 젊은 시절을 닮아가는 아이들
켄달 제너의 은밀한 클로즈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