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제이엘에스, 부산 기장군과 ‘2016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 개최

정상제이엘에스, 부산 기장군과 ‘2016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 개최

기사승인 2016-05-16 10:35:5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는 부산광역시 기장군(군수 오규석)과 함께 ‘2016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을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은 정상제이엘에스가 수주한 기장군 교육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연 2회로 확대됐다.

‘정글 어드벤처(Jungle Adventure)’를 테마로 한 이번 체험학습에서는 참가자들이 정글 탐험가가 되어 여러 가지 정글 콘셉트 부스를 자유롭게 체험하게 된다.

정글 탐험가 스쿨, 사파리 망원경, 사라진 계곡 등 총 10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들이 이뤄지며, 포토존과 매직쇼 같은 야외 행사도 병행된다.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이번 ‘2016 기장 가족 영어체험학습’은 지역 교육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색 영어 체험 프로그램으로, 정상제이엘에스의 3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지역 사회의 영어교육 환경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장 가족 영어체험학습’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기장군 정관어린이도서관 앞 윗골공원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셔틀버스 운행 및 세부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기장군 거점 영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news.com
ivemic@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