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요리학원, SC제일은행 삼성물산 등 쿠킹&베이킹클래스 진행

서울요리학원, SC제일은행 삼성물산 등 쿠킹&베이킹클래스 진행

기사승인 2016-07-08 12:48:06

최근 많은 기업들이 조직과 구성원들의 소통, 단합 및 사내 복지를 위해 지속적인 기업 문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쿡방 프로그램들의 힘을 얻어서 일까? 서울요리학원은 기업들의 문화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쿠킹 & 베이킹 클래스를 직장인들이 체험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요리학원에서는 기업문화행사로 10명 이내의 소수 인원뿐 아니라 50~60명이 함께 할 수 있는 대규모 문화체험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참여한 직장인들은 직접 실습과 시식을 해보며 업무에 대한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고 구성원들 간에 활발한 소통을 이룰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지난달 11일과 18일에는 SC제일은행 행원들이 2주에 걸쳐 마들렌, 머핀 등의 베이커리를 배우고 만들어보며 제빵사로 변신했으며, 21일에는 삼성물산에서 56명의 직원들이 생활요리 체험으로 찜닭과 겉절이를 배우고 만들어보며 요리대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조민선 서울요리학원 원장은 “최근 많은 기업체에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요리체험 프로그램들을 문화행사로 진행하기 위해 프로그램 요청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들의 건강한 조직문화가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요리학원은 평일뿐 아니라 주말에도 한식, 양식, 생활요리, 제과제빵 등 각종 분야를 체험할 수 있 주말 기업문화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