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빙그레·동원F&B·도드람 外

[식음료 단신] 빙그레·동원F&B·도드람 外

기사승인 2016-07-28 10:21:13

빙그레,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요플레 포미(For Me)’ 출시=빙그레가 컵당 Yo Flex 유산균 500억마리 이상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를 출시한다. 플레인, 블루베리, 복숭아 3종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110g 용량으로 기존 80~90g이었던 발효유보다 양을 늘렸다. 빙글레는 요플레 포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플레와 함께 사진을 찍어 ‘#달콤건강요플레’라는 해시태그를 걸어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URL을 빙그레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등 123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참가자 1명당 1000원을 적립해 후원기관에 적립한다.

동원F&B, ‘하루도정 신선쌀’ 5종 출시=동원F&B가 간편 냉동밥 시장에 진출한다. 새우볶음밥, 낚지볶음밥, 달래간장 취나물밥, 강된장 우렁쌈밥, 버터간장 장조림밥 등 5종이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쌀을 취사 하루 전에 도정하고 채소와 해산물 등과 영하 45도에서 급속냉동했다. 동원F&B는 매년 50%가량 성장률을 보이는 냉동밥 시장에서 내년까지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도드람, 브랜드 유통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도드람이 이천시, 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와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통과 판매 활성화, 임금님표 이천한돈 입점과 홍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상생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CJ온마트, 60만 회원 돌파=CJ제일제당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CJ온마트가 60만 회원수를 넘어섰다. 소비자가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을 매번 주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도입한 ‘정기배송 서비스’가 주요한 것으로 파악됐다. 실제로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건수는 지난해 2500여건에서 올해는 5000여건으로 두 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CJ온마트는 8월 중 일부 제품을 대상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는 한편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와 연계해 신규고객확보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돌(Dole) 코리아, 곡성 멜론 한정판매=돌(Dole) 코리아가 오는 8월 16일까지 곡성 멜론을 한정 판매한다. 멜론은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베타카로틴, 비타민A, C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과 면역력 증대에 효과적이다. 곡성은 돌 코리아는 자사 과일 전문몰인 ‘돌리버리’를 통해 곡성 멜론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