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투썸플레이스,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 출시=투썸플레이스가 벨기에산 초콜릿을 활용한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를 출시한다. 다크 초콜릿 함량을 높여 풍부한 초콜릿 맛을 살렸다.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는 홀 케이크인 ‘벨지안 멜팅 가나슈’와 조각으로 판매하는 ‘벨지안 가나슈’ 두 종으로 제공한다.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콜릿 가나슈 맛이 풍부하고, 초코 크런치볼과 크럼블을 시트 사이에 넣어 식감도 바삭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벨지안 가나슈 조각과 아메리카노를 주문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추가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네이버 온라인 예약 확대 시행=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1월부터 수도권 22개 매장에서 선보인 네이버 온라인 예약을 전국 80개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 아웃백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는 네이버 온라인 예약을 통해 기존 전화 예약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네이버 예약 시행 이후 레스토랑 중 예약건수 1위, 누적 예약건수 7만건을 돌파했고 일일 예약수치가 2390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노쇼 비율은 2% 미만이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멸종위기 야생동물 제품 출시=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대한민국 멸종위기 1급 야생동물을 주제로 한 머그컵과 텀블러 등 12종 제품과 가을 제품 11종을 한정 상품으로 출시한다. ‘한국의 숲 속’이라는 주제로 디자인된 이번 신제품은 멸종위기 동물인 반달가슴곰과 사향노루, 늑대 등을 손그림으로 그려냈다. 우드랜드 케이스 텀블러는 텀블러 본체에 끼우는 케이스가 세트로 제공돼 기호에 맞게 디자인을 변경해 소지할 수 있다.
굽네치킨, EXO 출연 굽네 볼케이노 새 광고 방영=굽네치킨이 전속모델인 엑소와 굽네 볼케이노의 새로운 광고를 방영한다. 이번 광고는 볼케이노의 불 맛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영상과 사운드가 특징이다. 굽네 볼케이노가 오븐에 구워지는 모습과 특제 소스를 발라 익어가는 모습을 담았다. 굽네치킨은 이번 광고에서 엑소와의 시너지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커피빈코리아, ‘2016년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커피빈코리아가 하반기 각 분야별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일반 바리스타와 주니어 바리스타, 시간선택제 바리스타 등 다양한 형태로 나누어 진행되며 탄력근무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하반기 신규 오픈을 앞두고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슈퍼바이저와 스토어매니저 직급 등 채용 규모도 지난해보다 확대했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청년의 꿈’ 9기 장학금 시상=교촌에프앤비가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본사에서 가맹점 직원과 아르바이트 근로자 100명을 선정해 총 4400만원의 장학금을 시상했다. 이번 장학금 시상식은 대학입학금 일부지원, 자기발전금지원, 안전운전 장려금, 근속자 장려금 등 4개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SPC그룹, 추석맞이 봉사활동 진행=SPC그룹이 전국 사업장 인근 복지기관 35곳에 성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7일 SPC그룹 양재동 본사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은 양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350여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송편과 한과세트 등 선물을 전달했다. 하루 전인 6일에는 ㈜파리크라상 임직원들이 서울 강남구 개포동 일대의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송편을 전달했다. 비알코리아 음성공장 임직원들은 9일까지 충북 음성군 삼성면 일대 독거 어르신에게 생필품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카페 아티제, ‘영암산 무화과 타르트’ 출시=카페 아티제가 가을 시즌 한정 제품인 영암산 무화과 타르트를 출시한다. 무화과는 일교차가 큰 9월 한 달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암산 무화과 타르트는 생 무화과 8개가 토핑 되며 아몬드 커스터드 크림과 생크림 등이 더해졌다.
본아이에프, ‘2016 기아대책 희망월드컵’ 도시락 나눔=본아이에프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이 주최하는 행사에서 결연아동들을 위해 명이오리구이쌈 도시락 등 총 1340개 제품을 지원한다. 본아이에프는 지난 6일 개막전이 열리는 서울효창운동장에 방문해 본도시락 전달식을 가졌으며, 전달식에는 본아이에프 임직원과 기아대책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2016 기아대책 희망월드컵은 대한민국, 필리핀, 말라위, 인도 등 10개국 총 110명의 결연 아동들이 참가해 축구경기와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을 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