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매일유업 맘마밀이 소설커머스 위메프와 함께 ‘맘마밀 안심이유식 골라담기&사은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20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26일까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기가 다양한 음식을 처음 접하게 되는 이유식 시기에 초점을 맞췄다.
‘맘마밀 안심이유식’ 제품을 2만원 이상 골라 담으면 20% 할인쿠폰과 함께 궁중비책 ‘베이비 덴탈케어 1단계 치약’을 증정한다. 또 엄마들이 아기가 먹는 이유식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맘마밀 안심이유식 안심설계 3원칙’ 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소개한다.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안심정보공개시스템’을 구축해 엄마가 직접 생산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하면 이유식 쌀의 도정일, 유기농 쌀 인증서 등을 비롯해 제조공정과 제품 사용법을 소비자가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증정되는 ‘베이비 덴탈케어 1단계 치약’은 칫솔질을 처음 배우거나 스스로 치약을 뱉지 못하는 0~2세 영유아들에게 적합한 액상 타입의 치약이다.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 12가지를 배제하고 천연향과 천연감미료 등을 사용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기가 음식을 처음 접하게 되는 이유식 시작 시기에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