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롯데제과·오리온·농심 外

[식음료 단신] 롯데제과·오리온·농심 外

기사승인 2016-09-22 15:25:0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제과, ‘도스티드칩’ 출시=롯데제과가 스낵과 비스킷의 맛을 더한 멀티 비스킷 ‘토스티드칩’을 출시했다. 비스킷에서 느껴지는 조직감이 스낵과 같이 바삭하면서도 비스킷의 소프트한 촉감이 배여 있는 색다른 유형의 과자다. ‘사워크림&어니언’과 ‘간장치킨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토스티드칩 사워크림&어니언’은 사워크림의 상큼한 맛과 양파향이 조화를 이룬 비스킷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 가볍게 즐기기 좋다. ‘토스티드 간장치킨맛’은 간장양념의 감칠맛이 고소한 비스킷과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무뚝뚝 감자칩’ 출시=오리온이 통감자를 약 3mm 두께로 껍질째 두툼하게 썰어 튀겨낸 무뚝뚝 감자칩을 선보인다. 기존 감자칩보다 2배 이상 두꺼워 크런치한 식감이 특징으로 통후추로 감칠맛을 더했다. 3mm 두께의 감자칩은 국내 제과시장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오리온만의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친 끝에 두꺼운 감자칩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

농심, 신라면 30주년 맞이 ‘신라면 인증패’ 캠페인=농심이 신라면 30주년을 맞아 신라면을 사용하는 식당을 찾아 ‘신라면 인증패’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을 사용하는 식당을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알게 함으로써 분식점과 소규모 음식점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일반 소비자들이 식당 안에 부착된 ‘신라면 인증패’를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평가단 모집=매일유업이 2만명의 대규모 아기평가단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평가단 모집은 기존 앱솔루트 제품으로 수유해온 엄마와 아기가 업그레이드 출시된 앱솔루트 제품으로 편안하게 수유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0월 16일까지 매일아이 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만명의 엄마와 아기에게 앱솔루트 명작 등 제품과, 수유 온도를 체크할 수 있는 앱솔루트 온도 스티커를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