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피쉬앤그릴, 치르치르, 짚동가리쌩주 등을 운영 중인 리치푸드가 국민 KB카드와 캐쉬백 행사를 진행한다.
13일 리치푸드에 따르면 이번 캐쉬백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캐쉬백 행사는 12월 31일까지 국민카드로 9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매달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쉬백 금액은 뉴욕야시장, 치르치르, 짚동가리쌩주, 피쉬앤그릴, 히토기라쿠 등 리피추드가 운영하는 모든 영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리치푸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은 가을을 맞이하여 천진 불짬뽕, 하노이 쌀국수, 홍콩 스파이스 누들 등 신메뉴 주문 고객에게 손거울을 메뉴당 1개씩 증정한다.
또한 중국 천진 뉴욕 야시장 오픈을 기념해 하얼빈 맥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하얼빈 맥주 주문시 SNS 이벤트를 통해 올 겨울 ‘하얼빈 빙등제’ 초청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 정통 스타일 주점 짚동가리쌩주는 큰 삽 두루치기 주문시 ‘오미자바나나막걸리’ 1ℓ를 무료로 제공한다.
피쉬앤그릴에서는 ‘한끼 스테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치르치르는 치킨과 면을 콤비네이션한 ‘치면’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페이스북을 통한 모바일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