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롯데리아·교촌에프앤비·드롭탑 外

[프랜차이즈 단신] 롯데리아·교촌에프앤비·드롭탑 外

기사승인 2016-12-06 09:35:23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출시=롯데리아가 신제품 클래식 치즈버거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한 수제 타입 포테이토번과 호주산 청정우 패티를 사용했으며 체다 치즈가 패티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멜팅 작업을 통해 조리했다. 단품 3900, 세트 5800원에 제공되며 착한점심 운영 시간인 11시부터 2시까지는 세트가 기준 약 20% 할인된 4700원에 판매 한다.

교촌에프앤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교촌은 이런 치킨입니다프로모션=교촌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촌 홈페이지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보낼 편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제품교환권, 교촌 헬시 캘린더, 무드등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교촌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9일부터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을 방문해 홀 매장 전용 사이드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교촌 캐릭터가 그려진 퍼즐을 증정한다. 12일부터는 사이드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드롭탑, 문화이벤트 컬처탑진행=카페 드롭탑이 문화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드롭탑 공식 홈페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매월 5일 전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12월에는 아이다’, ‘보디가드’, ‘! 캐롤’, ‘인 더 하이츠등 총 4편의 뮤지컬과 기타의 신, 제프 벡 내한 공연이 준비됐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연말 안주 2종 출시=SF이노베이션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꼬제생굴 알 아히요와 바게트빵’ 2종을 출시했다. 이탈리아식 홍합 찜요리 꼬제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메뉴로, 주재료인 제철 홍합에 갈릭 올리브오일, 화이트와인, 미니 토마토 등을 가미해 맛을 냈다. ‘생굴 알 아히요와 바게트빵은 마늘향이 배인 올리브 오일에 감바스(스페인어: 새우) 대신 신선한 생굴과 파를 넣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