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 ‘우리술 투게더 위크’ 진행

농림축산식품부, ‘우리술 투게더 위크’ 진행

기사승인 2016-12-07 11:09:01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농림축산식품부가 우리술 투게더 위크를 개최한다.

7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전통주점 20여곳(얼쑤, 무명집, 술개구리, 술그리다, 산울림 1992, 바이삼공, 모던주막 두두, 우리술바 작, 월향 이태원점, 한국술집 안씨막걸리, 술이송송, 담은, 셰막 강남점, 백곰막걸리&양조장, 부부펍, 별주막, 왕탁, 안중, 정이주가, 수불 서래마을점)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술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전통주점을 통해 직접 우리술을 경험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포스터나 우리술 포털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소지하고 방문한 고객에게는 할인혜택과 증정 행사를 제공한다.

행사기간동안 모든 주점에서 막걸리 1병 주문 시 1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테이블과 일행당 11회 참여 가능하다. 그밖에 행사 기간 내 3곳 이상의 전통주점을 방문해 도장을 받으면 고급 증류주를 증정하며, 우리술 투게더 위크 포스터 등 홍보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우리술 캘린더를 증정한다.

21일부터 25일까지는 전통주 산타가 20곳의 전통주점에 방문해 흥겨운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찾아가는 전통주 산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287, 289, 297시에 대한민국 대표 바텐더 2인이 선사하는 전통주 칵테일쇼가 산울림 1992, 얼쑤, 부부펍에서 각각 펼쳐질 예정이다.

다양한 전통주와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단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우리술 송년파티도 개최된다. 우리술 송년파티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해 이메일로 지원하면 되며 당첨자에게는 2인의 파티 티켓이 주어진다.

21일부터 직장인을 대상으로 시작되는 우리술 송년파티는 오는 1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그밖에 주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우리술 송년파티는 17일 백곰막걸리&양조장에서, 대학생 대상의 우리술 송년파티26일 셰막 강남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