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쥬스식스·배스킨라빈스·맘스터치 外

[프랜차이즈 단신] 쥬스식스·배스킨라빈스·맘스터치 外

기사승인 2016-12-14 15:08:1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쥬스식스, 반반커피·반반쥬스 출시=쥬스식스가 반반커피와 반반쥬시를 선보여 ‘아메리카노와 라떼’ 혹은 ‘딸기바나나와 키위주스’를 한 번에 주문하여 마실 수 있게 됐다. 반반커피와 반반쥬스는 반으로 나눠진 테이크 아웃 용기에 원하는 메뉴 2가지를 담아즐길 수 있는 메뉴다. 커피의 경우 아메리카노 반, 라떼 반을 담아 즐길 수 있고, 주스는 계절 과일을 사용한 메뉴를 제외한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증강현실 모바일게임 ‘핑크스푼헌터’ 운영=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 모바일게임을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앱스토어에서 ‘해피리얼’ 앱을 다운받아 실행한 뒤, 휴대폰 카메라로 주변을 비추었을 때 나타나는 배라템을 핑크스푼을 던져 잡으면 된다. 수집된 배라템은 조합에 따라 해피포인트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할인권, 제품 할인권 등으로 교환된다. 배스킨라빈스 제품 2만원 이상 구입 시 영수증 쿠폰을 통해 ‘골드스푼’ 아이템을 증정한다. 골드스푼은 하나만 던져도 배라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맘스터치, 1000호 가맹점 오픈=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가 수원 영통구에 1000호점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2004년 법인 설립 이후 13년만, 2014년 500호점 돌파 이후 2년만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1000호점 매장인 수원 영통역점은 유통 및 소비가 가장 활발한 번화가인 영통 홈플러스 앞의 사거리에 위치했다.

스타벅스, 1000호 매장 청담스타점 오픈=스타벅스가 1000호점을 서울 청담스타빌딩에 오픈한다. 이번 1000호점은 1999년 이화여자대학교 앞 1호점 오픈 이후 17년만이다. 청담스타점은 국내 7번째 커피 포워드(Coffee Forward) 매장이기도 하다. 커피 포워드 매장은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만 재배되어 한정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의 리저브 원두를 다양한 방식의 추출 기구를 통해 제공하며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스타벅스가 올해 런칭한 바 있던 프리미엄 컨셉의 매장이다.

바르다김선생, 튀김어묵우동 출시=바르다김선생이 겨울 신메뉴 튀김어묵우동을 선보인다. 튀김어묵우동은 두툼하게 빚어 튀겨낸 어묵과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가 특징이다. 어묵의 경우 구운 어묵을 튀겨내 일반 어묵과는 다른 식감을 자랑하며 면도 우동면의 정석이라 불리는 사누끼면을 사용하고 버섯과 미역으로 육수를 우려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출시=올가홀푸드가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유정란, 우유 생크림, 국산 무염 버터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케이크 시트에 베이킹파우더가 아닌 달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리 티라미수’, ‘소복소복 고구마케이크’, ‘스노우 포레스트 쿠키트리마을’이며 방이·용산·방배·대치·분당 서현점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추가로 선보인다.

푸디세이 프랜차이즈 ‘바보스’ 논현에코점, 프랜차이즈 우수 가맹점 선정=푸디세이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바보스’ 논현에코점이 제17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한국프랜차이즈대상’은 국내 프랜차이즈산업의 고용창출과 투자촉진, 가맹점 발굴 등 건전한 발전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매년 실시하고 있다.

MPK그룹, 다이닝 ‘식탁’ 정식 론칭=MPK그룹이 동서양과 정통·유행 등 다양한 문화를 한 식탁에서 즐길 수 있는 ‘식탁(SICTAC)’을 론칭하고 발산점을 오픈했다. 식탁은 화덕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 이탈리안 메뉴를 기본으로, 저온 진공 조리 방식인 수비드 공법으로 만든 부드러운 스테이크, 화덕빵을 곁들여 제철채소와 함께 든든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샐러드, 한국, 중국, 타이 등 세계 각국의 레시피를 응용해 만든 각종 다이닝 메뉴 50여종을 운영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