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겨울철 아기와 함께 가볼 수 있는 톱 20곳은 어디일까.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베이비 ∙ 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가 아기에게 풍부한 오감발달의 기회가 있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을 선정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은 춥다고 집에만 움츠러들기 쉬운 계절에 아기와 마음껏 뛰놀고 다양한 오감자극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국의 숨은 나들이 명소 20곳으로 구성됐다. 아이들 겨울방학 동안 특별한 체험학습을 계획하고 있거나 다가오는 설 연휴에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부모들이라면 참고할만한 유익한 정보들이 담겨있다.
이번 겨울 나들이 장소 역시 부모들의 리얼한 체험담을 반영하기 위해 ‘리틀홈’과 공동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리틀홈은 ‘아이와 가기 좋은 모든 곳, 하기 좋은 모든 것’을 모토로 실제 엄마, 아빠 에디터들이 가족, 여행, 문화에 관련된 솔직한 리뷰를 공유하는 육아정보 앱 서비스다.
현재 랭킹 TOP 5에는 서울 어린이대공원 서울상상나라, 북서울미술관 어린이갤러리, 경기도 부천 아인스월드, 벽초지문화수목원 빛축제, 덕평 공룡수목원이 올랐다. 이밖에도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까지 전국에 숨은 다양한 나들이 장소와 볼거리를 빠짐없이 소개한다.
존슨즈는 겨울 캠페인 론칭과 더불어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 선정을 기념해 오는 2월 19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존슨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존슨즈와 리얼 육아맘이 추천하는 장소를 확인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600명에게 존슨즈의 겨울필수템 3총사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물한다.
존슨즈 이지나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 발표했던 겨울 나들이 장소에 대한 엄마들의 반응이 뜨거워 올해도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을 선정하고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겨울 놀이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roo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