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프리미엄 컴팩트 4-도어 쿠페 더 뉴 제너레이션 CLA(The new generation CLA) 라인업에 내외관에 스포티함을 강화한 더 뉴 제너레이션 CLA 250 4MATIC AMG Line과 파워풀한 성능의 더 뉴 메르세데스-AMG CLA 45 4MATIC 모델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더 뉴 제너레이션 CLA는 CLA의 부분변경 모델로 스포티하고 강렬한 디자인, 컴팩트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안전 기술 그리고 다양한 편의 사양 탑재 등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국내에는 2016년 9월 가솔린 모델인 더 뉴 제너레이션 CLA 250 4MATIC 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새롭게 추가되는 라인업은 총 2종으로, 기존 출시 모델에 AMG 라인을 기본 적용해 내외관에 스포티함을 강화한 더 뉴 제너레이션 CLA 250 4MATIC AMG Line 과 AMG역사상 가장 파워풀한 2.0리터 4기통 엔진을 탑재해 381마력의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더 뉴 제너레이션 메르세데스-AMG CLA 45 4MATIC을 출시한다.
이번 더 뉴 제너레이션 CLA 의 라인업 강화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