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생활개선회 수련대회

봉화군 생활개선회 수련대회

기사승인 2017-05-16 18:50:18

[쿠키뉴스 봉화 = 노창길기자] 한국생활개선봉화군연합회는 16일 군민체육관에서 박노욱 군수를 비롯 회원 3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생활개선회원들로 구성된 식전공연에서는 그동안 회원들이 틈틈이 갈고 닦은 신나는 생활 체조를 선보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우수회원 표창으로 그동안의 농촌여성 리더로서의 역할 수행을 칭찬하는 자리와 함께 회원 간의 화합을 다짐하는 한마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그간 힘든 영농으로 인한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새활개선회는  “이번 수련대회를 통해 회원들 간의 지역농촌의 발전을 다짐하고 화합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농업․농촌 지킴이로서 회원들의 역량을 결집하여 신나는 농업, 잘사는 농촌 실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생활개선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박노욱 군수는 어려운 농업 현실 속에서도 묵묵히 노력하고 애쓰는 회원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함께 농촌여성 리더로서 봉화군 농업 발전에 생활개선회가 앞장 서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봉화군연합회는 농촌․환경․문화를 지키는 농촌지킴이이자 농촌여성의 지위와 권익 향상, 지역 농업 발전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로 10개 읍면 11개 단체의 50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