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본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 출시=본죽이 여름을 맞이해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을 선보인다. 육개장 주재료인 대파는 비타민 A·B·C 등 영양소를 갖춘 식재료로 소고기가 더해져 여름철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된다.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은 2010년 5월 첫 출시 이후 올해 여름 영양식을 주제로 현대인의 입맛을 고려해 재해석한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
설빙, 미니 디저트 메뉴 2종 출시=설빙이 ‘크림치즈폭탄빵’과 ‘앙크림빵’을 선보인다. 미니 디저트 크림치즈폭탄빵은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린 빵 안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듬뿍 담았다. 앙크림빵은 천연 효모 발효종으로 12시간 숙성한 웰빙 브레드에 크림과 팥을 풍성하게 넣었다. 제품 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파스쿠찌, 그라니따 신제품 출시=파스쿠찌가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어로 얼음을 부수다는 뜻이다. 망고 요거트 그라니따는 망고와 요거트가 층을 이룬 음료로 가격은 6800원이다. 레드 멜론 그라니따는 레드멜론에 과즙을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으며 레몬 유자 그라니따는 얼음 알갱이 속에 유자 과육과 라임 젤리를 넣었다. 자두 와일드 그라니따는 자두 과육에 딸기 젤리를 더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각각 6500원이다.
버거킹, ‘붉은대게와퍼·붉은대게통새우버거’ 출시=버거킹이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붉은대게와퍼는 단품 5900원, 세트 7900원에 선보인다. 붉은대게통새우버거는 단품 5700원, 세트 7700원이다. 두 제품 다 국내산 붉은대게살 패티를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