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신세계푸드, ‘8대 천왕 페스티벌’ 실시=신세계푸드가 6월 1일부터 7월 9일까지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베키아에누보’, ‘자니로켓’, ‘오슬로’, ‘더 메나쥬리’, ‘스무디킹’ 등 8개 외식브랜드에서 인기 메뉴 1종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받은 고객은 신세계푸드 멤버십 서비스 ‘신세계 푸딩 플러스’ 앱에 접속해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신세계푸드 외식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포인트가 지급되며 2등 50만, 3등 10만, 4등 1만, 5등 10% 할인 쿠폰 등이 지급된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3종 출시=이디야 커피가 이디야 블렌딩 아이스티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포도 레몬’, ‘복숭아 망고’, ‘딸기 자두’ 3종이다. ‘청포도 레몬’은 상큼하게 씹히는 청포도 과육과 레몬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다. ‘복숭아 망고’는 은은한 복숭아 향에 망고의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딸기 자두’는 자두 과육과 딸기 향이 어우러진 메뉴다. 이번 신제품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3000원, 엑스트라 사이즈 3800원이다.
KFC, ‘떠먹는 치킨’ 출시=KFC가 그라탕처럼 포크나 스푼으로 떠먹는 치킨인 ‘떠먹는 치킨’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징거필렛 위에 치킨 슬라이스, 버섯 등 토핑을 얹어 오븐에 구워냈다. 질거필렛은 매장에서 100% 국내산 생닭을 직접 조리해 바삭한 것이 특징이다. 후렌치 후라이가 포함된 ‘떠먹는 치킨’ 단품은 5900원이며 여기에 콜라가 추가된 ‘떠먹는 치킨’ 콤보는 6500원이다.
더플레이스, 셰프 개발 메뉴 출시=더 플레이스가 전일찬 셰프와 개발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신진 스타 셰프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첫 번째 셰프는 2017 미쉐린 가이드 서울 빕구르망에 선정된 36곳 중 한 곳인 이태리재의 오너 셰프다. 대표 메뉴는 문어를 2시간 가량 마늘·토마토와 뭉근하게 끓인 라구 소스를 더한 ‘문어 라구 파스타’와 ‘오징어 먹물 뇨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