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지평주조·아영FBC·데일리와인

[주류 단신] 지평주조·아영FBC·데일리와인

기사승인 2018-01-10 09:54:02

지평주조, 연매출액 100억원 돌파=지평주조가 지난해 연간매출 110억원을 기록하며 창사 이래 처음으로 100억원 매출을 넘어섰다. 이는 20102억원에서 8년만에 55배 신장한 수치다. 지평주조는 올해 부산, 대구, 대전 등 지역별 판매망을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아영FBC, ‘빌라 엠 골드출시=아영FBC빌라 엠의 프리미엄 라인인 빌라 엠 골드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당신의 빛나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장식할 단 하나의 와인이라는 모티브를 기반으로 빌라 엠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켰다. 모스카토(Moscato) 100%로 만들어진 빌라 엠 골드는 밝은 황금빛을 띄고 있으며 풍부한 과실 향을 담은 모스카토의 향긋한 꽃 향기와 오렌지 꽃 향기가 매력적이다. 살아있는 듯 톡톡 튀는 발랄한 기포가 청량감, 풍부한 당도를 가지고 있어 달콤하면서도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와인, 불량라벨 특가전=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이 라벨이 훼손된 와인 특가전을 벌인다.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나 병에 부착된 라벨이 잘못 인쇄된 경우로 권장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계약 취소로 쓸 수 없는 스페셜 리저브 등급의 라벨 불량와인은 1병에 19900, 네이밍 불량품 칠레와인은 품종에 관계없이 2병에 19900원에 판매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