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아동보호시설에 장학금 전달=교촌에프앤비가 경북 안동에 위치한 경안신육원에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경안신육원은 1952년에 설립된 안동 지역 아동보호시설로 아동부터 고등학생까지 총 45명이 거주하고 있다. 경안신육원과 올해로 3회 째 인연을 이어가는 교촌치킨은 아이들이 자신감을 잃지 않고 원하는 것을 이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아이들을 위한 교육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탐앤탐스, 제26차 ‘갤러리탐’ 전시=탐앤탐스가 오는 3월 5일까지 수도권 소재 매장에서 ‘갤러리탐’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탐앤탐스 블랙 8개 매장과 탐스커버리 건대점, 탐앤탐스 문정로데오점에서 진행한다. 블랙 청계광장점은 2016년 제17차 전시에 참여했던 지히 작가의 앙코르 전시로 꾸며진다. 지히 작가의 이번 전시는 ‘#LIKE’로 전시명에서 연상할 수 있는 것처럼 SNS 세상 속 소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밖에 블랙 압구정점, 도산로점, 청담전, 이태원점, 파드점, 유기농테마파크점, 더스토리지점, 탐스커버리 건대점, 문정로데오 점에서 각각 전시가 열린다.
맘스터치, 베트남 호치민 2호점 오픈=맘스터치가 지난 20일 베트남 2호점을 열었다. 2호점은 호치민 탄손누트국제공항에서 10여 분 거리에 떨어진 탄빈(TAN BINH)군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변에 호텔과 대학교·카페 등이 밀집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치민 탄빈점은 국내 맘스터치 대표 메뉴 외에도 현지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 역시 베트남 현지인들의 취향을 고려, 싱그러운 그리너리(greenery) 스타일을 적용했다. 맘스터치는 베트남 2호점 오픈을 계기로 추후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가심비 설 선물세트’ 출시=파리바게뜨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식재료를 활용해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을 형상화한 선물세트 14종을 선보인다. 이번 파리바게뜨 설 선물세트는 제주 한천, 자색고구마, 찹쌀 등 전통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국산 찹쌀로 구수한 맛을 살린 모나카와 제주 한천에 팥을 듬뿍 넣은 떠먹는 양갱으로 구성한 ‘행복, 복(福)세트’, 바삭한 타르트에 자색고구마, 단호박, 피칸, 넛츠류 등 4가지 맛을 담은 ‘명품 타르트 세트’ 등이다.
버거킹, ‘21치즈스틱’ 출시=버거킹이 최장 길이 모짜렐라 치즈스틱 ‘21치즈스틱’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풍미의 자연 모차렐라 치즈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이름 그대로 ‘21센티미터’의 길이를 자랑하는 이색 스낵 메뉴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행사 메뉴를 포함한 모든 세트 메뉴 구매 시 21치즈스틱 1개를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