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KIMES 2018’ 참가, 집중치료환경 및 ICU 토탈 솔루션 선봬= 퍼시스가 오는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8)’에 참가해 프리미엄 스마트베드 '프리조 ICU(Intensive Care Unit)'를 비롯해 최신 의료 기기들로 구성한 공간별 의료환경 토탈 솔루션을 선보인다.
퍼시스케어의 대표 품목인 프리미엄 스마트베드 ‘프리조 ICU’는 덴마크 리낙(LINAK) 社와의 기술 협업을 통해 퍼시스케어가 독자개발한 중환자실용 전동침대다. 국내 중환자실, 고급병실과 해외 수출증가에 따른 다양한 병원 환경에 맞게 대응이 가능한 제품이다.
편안한 집중 치료환경에 최적화된 기능과 안전한 구조를 겸비한 '프리조 ICU 베드'는 중환자실 내 다양한 의료 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개발 단계에서 간호사를 대상으로 중환자실에 필요한 기능을 파악, 제품에 적용해 환자와 의료진 등 사용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했다.
시몬스,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 오픈= 시몬스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을 오픈한다.
‘시몬스 갤러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각 지역별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은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핵심 매장으로 수원과 광교, 분당 지역까지 아우르며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 감각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시몬스 갤러리 수원점’은 3층 규모로, 체험형 공간과 함께 다채로운 ‘시몬스 룩’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베스, 프래그런스 등 시몬스가 제안하는 토털 침실 룩이 구현된 다양한 공간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Q100블랙 출시= 파인디지털이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으로 빠른길을 안내하는 매립형 8인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을 출시했다.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은 아틀란 지도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 더욱 정확하고 빠른 길로 운전자를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틀란 지도 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운전자의 경로 상에 있는 가까운 주유소, 주차장, 카페 등의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연결을 통해 인터넷 사용 및 다양한 지도 앱 설치도 가능하다.
제품은 64비트 쿼드코어 CPU와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 OS 탑재를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8인치 LCD가 탑재된 파인드라이브 Q100 블랙은 1024x600의 높은 해상도를 지원해 3D 지도를 기존보다 매끄럽게 표현하며, 스마트폰과 동일한 정전식 터치 패널을 적용해 편리하게 스크롤이 가능하다. 또한 운전 중 조작 빈도가 높은 볼륨 조절, 지도 축적 확인 등은 지도 화면에서 바로 조작할 수 있도록 멀티 터치 기능을 지원한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레이저 S 출시= 팅크웨어는 슈퍼 HD영상 화질과 패스트부트 솔루션을 탑재한 신제품 블랙박스 ‘아이나비 레인저 S(Ranger S)’를 출시한다.
전방 슈퍼 HD(Super HD)영상 화질을 탑재한 ‘아이나비 레인저 S’는 기존 FHD의 1080 픽셀에서 향상된 1296 픽셀을 구현하며 보다 개선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야간에도 팅크웨어의 ISP(이미지시그널프로세싱)과 실시간 영상처리 기술이 적용된 영상 보정 솔루션인 ‘나이트비전(Night Vision)’이 적용되어 저조도의 어두운 주차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제공이 가능하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