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홀가분 가을 나들이 이벤트 外 국민

[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홀가분 가을 나들이 이벤트 外 국민

기사승인 2018-09-21 09:41:41

삼성카드는 휴일이 많은 가을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들’을 위한 반려동물 서비스를 실시간 제공한다.

삼성카드, 홀가분 가을 나들이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는 휴일이 많은 가을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월드에서 이달 30일까지 삼성카드로 종합이용권을 결제하면 우대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삼성카드로 종합이용권 결제 시 본인 1일권 2만4750원, 야간권 1만9800원 우대가 및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없거나 전월 이용실적이 부족한 삼성카드로 종합이용권을 결제하면 본인 1일권 2만5000원, 야간권 2만1000원 우대가 및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삼성카드로 본인과 동반 1인의 입장권을 현장 결제하면 총 2만원의 우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내달 9일까지 CGV에서 영화티켓을 현장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혜택을 마련했다.

전국 CGV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오전 6시부터 11시 59분 사이 상영하는 영화 티켓을 구매하면 동반 1인의 티켓을 무료로 지급한다. 일 1회, 1인 1매 구매(총 2매 수령)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대상 상영관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휴일이 집중돼 있는 9월말, 10월초 고객들이 실용적으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 ‘펫펨족’ 위한 반려동물 서비스 실시간 제공

KB국민카드는 ‘펫펨족(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들)’을 위한 반려동물 서비스를 실시간 제공한다.

국민카드는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반려동물 플랫폼 ‘올라펫’ 운영 스타트업인 ‘이에쓰시컴퍼니’와 지분 투자 및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양 사는 ▲반려동물 관련 특화 콘텐츠 개발 및 공유 ▲반려동물 관련 공동 마케팅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발굴 ▲반려동물 관련 신사업 추진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이번 제휴로 고객들은 국민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인 ‘스마트 오퍼링 서비스’가 제공하는 반려동물과 동행 가능한 카페, 음식점 등 1400여개 장소를 실시간 안내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11월 말까지 반려동물 특화 상품 ‘KB국민 펫코노미 카드’와 ‘KB국민 반려애카드’를 신규 발급 받고 올라펫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