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LG전자 올댓웨딩 가전박람회 개최 外 하나

[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LG전자 올댓웨딩 가전박람회 개최 外 하나

기사승인 2018-09-28 08:39:03

신한카드는 웨딩시즌을 맞아 ‘올댓웨딩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나카드 서울콜센터는 17년간 종로에서 운영했던 콜센터를 다동으로 이전했다.

신한카드, LG전자 올댓웨딩 가전박람회 개최

신한카드는 웨딩시즌을 맞아 ‘올댓웨딩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는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신규 오픈점인 봉천점, 죽전본점, 서광주본점, 발안점, 서대구본점에서 열린다. 봉천점에서는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추가로 행사를 진행한다.

올댓웨딩 가전박람회는 다양한 전자제품들을 직접 살펴보고, 보다 많은 혜택으로 혼수 가전을 마련 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LG전자 베스트샵 신규오픈 점포의 오픈 특가 혜택에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먼저, 신한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제공하고, 혼수 가전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무상 A/S 기간을 1년에서 3년으로 늘려준다. 구입 금액별로 포터블 인덕션, 자이글, 키친툴, 주방용품 등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역에 상관 없이 전국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가까운 행사 매장을 방문해 알뜰한 혼수 가전을 장만하시길 바란다”며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웨딩 행사를 지속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서울 콜센터 종로 마감하고 다동으로 새롭게 이전

서울 종로와 충정로, 문래 등에서 운영되던 하나카드 콜센터가 중구 다동으로 통합 이전된다. 하나카드는 지난 18일 서울 중구 다동 콜센터에서 이전식을 진행하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기존 콜센터는 건물과 시설이 노후됐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자체 에어콘을 설치해 운영해도 전기부족으로 냉방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정도다. 상담원이 쉴 수 있는 공간도 부족했다.

새로 이전하는 다동 콜센터에는 넉넉한 상담석을 확보하고 카페테리아식 휴게공간, 개별지도가 가능한 코칭룸 등을 설치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카드업에서 콜센터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의사소통하는 중요한 채널”이라며 “고객응대 서비스 수준을 높여 업계 1등 콜센터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