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즐기기 ‘행복나눔데이’…지역사회와 상생 위한 사회공헌활동 펼쳐=CJ푸드빌은 지난달 31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N서울타워로 초청해 ‘행복나눔데이-N서울타워 즐기기’ 행사를 열었다.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은 이날 N서울타워에서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17명과 함께 전망대 관람, 부산타워로 화상통화, 하늘우체국에서 엽서 보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봉사단과 학생들은 타워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오감만족, 핼러윈 피자 만들기’에 참여해 피자 도우를 직접 만들고 나만의 핼러윈 토핑을 올리는 등 체험 기회를 가졌다. 또 봉사단은 행복나눔데이를 마무리하며 아이들에게 N서울타워 스노우볼과 핼러윈 피자를 포장해 선물로 증정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N서울타워 즐기기에 흠뻑 빠진 아이들의 웃는 모습에 봉사단도 무척 기뻤던 하루였다. CJ푸드빌만의 업(業)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스프링스, ‘11월 할인 프로모션’ 실시=삼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11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 행사를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수험생 50% 할인, 재방문 고객 1만원 할인 이벤트 등이다. 또 지정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병을 더 선물로 제공하는 ‘1+1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그린 멤버스에 가입해야 한다. 그린 멤버스는 세븐스프링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제도로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11월 내내 진행되며 최대 2인까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할인은 올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제공된다. 재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월에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한 성인 고객이 11월 중에 다시 세븐스프링스를 찾으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워홈, 100%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김장김치 특가 판매=아워홈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12월 7일까지 ‘김장김치 특가 예약판매’ 기획전을 마련했다.
아워홈은 이번 기획전에서 지역색을 살린 중부식·남도식 김장김치 완제품과 간편하게 김장을 해결할 수 있는 ‘김장김치 KIT’, 절임배추, 김치양념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두 100%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기준)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아워홈은 간편한 김장을 위한 ‘김장김치 KIT’도 선보인다. ‘김장김치 KIT’는 절임배추 10kg(배추 5~6포기)와 중부식 김치양념 5.5kg으로 구성됐다. 김장 재료를 준비하는 데 드는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고, 배추에 양념을 버무리기만 하면 김장 초보도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가족이나 개인 입맛에 따라 김치양념에 굴, 젓갈, 배 등 부재료를 첨가하면 ‘나만의 맞춤형 김치’가 완성된다.
이번 기획전은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과 이마트몰 등에서 진행되며, 예약 주문은 11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다. 수령 희망일을 지정하면 11월 6일부터 12월 15일 중 원하는 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배송비는 무료다.
◎더플레이스, 와인과 잘 어울리는 ‘아페리티보 플래터’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11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밀라노 스타일의 안주인 ‘아페리티보 플래터(Aperitivo Platter)’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매달 2일을 ‘델리지오소 데이(Delizioso_‘맛있다’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정해 밀라노 스타일 신메뉴를 선보여왔다. 이 달엔 연말을 앞두고 밀라노의 독특한 식전주 문화인 ‘아페리티보’를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 플래터’를 출시한다.
아페리티보(Aperitivo)란 밀라노를 비롯한 북서부 이탈리아 사람들이 저녁 식사 전에 식욕을 돋우는 술과 가벼운 안주를 즐기며 하루의 노곤함을 달래는 고유의 식문화를 말한다. 더플레이스의 ‘아페리티보 플래터’는 밀라노 사람들이 선호하는 식재료로 안주를 구성했다.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2종도 함께 제안한다. 스파클링 와인인 ‘호마세라 브뤼 까바’는 청량한 청사과 향이 입맛을 돋워 산뜻한 식감의 토마토, 올리브 등과 잘 어울린다. 레드 와인인 ‘산타 글로리아 카베르네 소비뇽’은 블랙베리의 진한 풍미가 일품으로, 매콤한 초리소나 깊은 맛의 브리 치즈와 맛의 조화를 이룬다. 추천 와인은 병은 물론 잔 단위로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