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구 단신]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천안점 운영 外

[생활·가구 단신]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천안점 운영 外

기사승인 2018-11-23 10:57:16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 스퀘어’ 15호점 오픈=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매장인 열다섯 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천안에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대표 상권에만 출점하는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이다. 에이스 스퀘어 천안점이 위치한 불당동은 천안시 전체 인구의 9%(6만명)가 거주하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과 교육, 생활 여건으로 인구유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 측은 “불당신도시가 조성되면서 편의시설과 조경을 갖추게 됐으며, KTX천안아산역이 가까워 지역 내 신흥부촌으로 주목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지속적인 소비자 니즈가 있을 것으로 판단해 15호 에이스 스퀘어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천안 에이스 스퀘어는 3개 층 약 240평(793㎡) 규모다. 에이스침대 대표 제품과 신제품뿐, 프리미엄 라인인 에이스 헤리츠와 1~2인용 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에이스침대 대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고 전문가로부터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에이스침대 제품 외에도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만나볼 수 있어, 공간 콘셉트가 필요한 아이템도 확인할 수 있다.

각 층에 마련된 콘셉트존에 디스플레이 모니터(DID)를 설치해 소비자들이 궁금해 할 만한 제품 정보를 이미지와 함께 보다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제품을 여유 있게 배치하고 간접 조명을 활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이스침대는 천안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 별로 드림랜드 2인용 전기요, 베개속통, 고급 디퓨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에이스침대 모델 ‘박보검’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손오공, 여아 패션 완구 브랜드 ‘파체리에’ 국내 출시=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일본 여아 패션 완구 브랜드 ‘파체리에(Pacherie)’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은 “패션 메이킹 가방 브랜드로 ‘일본 장난감 대상 2018’에서 여아 완구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며 “파체리에 국내 출시를 계기로 여아를 위한 완구와 엑세서리 라인업을 확장한”고 설명했다.

파체리에는 ‘나만의 가방’을 만들 수 있는 D.I.Y 콘셉트가 특징이다. 파체리에는 세련된 파스텔 색상의 부드러운 비즈 조각들과 연결 핀만으로 쉽게 가방이나 파우치를 만들 수 있다. 세부 구성품은 리본, 하트, 밀키펄 등 화려한 파츠와 고급스러운 파체리에 엠블럼 등이다. 실제 가방으로서의 기능성을 살리기 위해 지퍼가 달린 내부 파우치도 함께 구성됐다.

별도 실과 바늘이 필요 없는 제품 특성에 따라 만들기 간편하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비즈 조각의 패턴이나 색상의 조합을 변경하면 나만의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패션 액세서리로서의 활용성은 물론, 기존에 쉽게 경험하지 못했던 창작의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손오공에서 공식 수입한 정품 파체리에 제품에 한해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 KC마크와 함께 한국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는 손오공의 로고가 있다. 파체리에 시리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는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손오공이샵, 온라인 쇼핑몰 등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한편, 손오공은 파체리에 정식 출시에 맞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런칭 퀴즈 이벤트는 손오공 인스타그램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체리에의 대표 파츠 색상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는 오는 12월 3일까지로 총 20명을 추첨해 2019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파체리에 제품 체험단 신청은 손오공 공식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12월 5일까지다.

◎몬트라움, 고양이용품 브랜드 디그앤롤(DIG&ROLL) 론칭=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몬트라움이 최근 반려묘를 위한 전문 브랜드인 ‘디그앤롤(DIG&ROLL)’을 선보였다.

디그앤롤은 고양이가 가장 기분 좋을 때 하는 행동(땅을 파고 구르는 동작)을 뜻하는 말로 반려묘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자 만들어진 브랜드다.

디그앤롤 론칭과 함께 새로 출시된 고양이 원목 화장실 ‘캣 라운지’는 기존 고양이 화장실의 개념을 넘어 라운지처럼 편하게 쉬고 잠잘 수 있는 공간까지 고려해 제작했다.

회사 측은 “겉면 세 변의 합이 177센티에 이르는 점보 사이즈로 뚜껑과 상단, 하단이 분리되는 3단 구조를 적용했다. 고양이가 편히 쉴 수 있는 공간과 배변 시 화장실 내외부가 모래로 더러워지는 현상인 사막화를 방지하는 맞춤형 배변통과 발판 구조를 적용해 보호자의 편의성을 함께 높였다”고 설명했다.

그앤롤 캣 라운지는 내츄럴 우드, 릴리 화이트, 멜로우 핑크의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 모두 완제품 형태로 제공해 조립의 불편함을 줄였다.

디그앤롤은 이번 캣 라운지 출시를 시작으로 고양이 모래를 포함한 다양한 고양이 전문 제품들을 선보여나갈 예정이다. 또한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