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카페 이스탄불·카페 베네치아’ 한정판 4종 선봬

네스프레소, ‘카페 이스탄불·카페 베네치아’ 한정판 4종 선봬

기사승인 2019-01-13 09:21:03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커피와 함께 문화와 사교가 시작된 인류 최초의 카페 ‘커피 하우스’(Coffee House)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커피 ‘카페 이스탄불(Café Istanbul)’과 ‘카페 베네치아(Café Venezia)’를 출시했다.

커피 하우스는 1500년대 콘스탄티노플(현 이스탄불)과 1700년대 베니스에서 문화와 영감을 공유하고 토론하며 커피 문화가 처음 시작된 곳이다. 오늘날 카페의 시초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열정적인 토론과 매력적인 음악, 창의적인 에너지로 가득했던 커피 하우스는 그 당시 사교와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했다.

네스프레소는 세계 최초의 커피 하우스가 탄생한 이스탄불과 유럽 최초의 커피 하우스가 생긴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카페 이스탄불’과 ‘카페 베네치아’에 커피 하우스의 활기찬 분위기를 향과 디자인으로 담았다.

카페 이스탄불은 아라비아 모카에 인도 및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한 커피다. 강한 로스팅향과 스파이시향의 신비하고 이국적 풍미가 특징이다.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지리적 조건으로 다양한 맛과 문화를 지닌 이스탄불의 거칠지만 활기찬 분위기를 카페 이스탄불을 통해 느낄 수 있다.

카페 베네치아는 에티오피아의 고대 지역 하라에서 재배된 커피와 인도산 아라비카를 블렌딩한 커피다. 과일향과 야생 꽃향이 어우러져 우아하고 섬세한 동양 커피의 풍미를 선사한다. 카페 베네치아는 미술과 음악 등 문화의 중심지였던 베니스 커피 하우스에서 느낄 법한 창의적인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한다.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카페 이스탄불과 카페 베네치아는 각각 오리지널용과 버츄오용 총 4종이다. 전국 13개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