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칸예 웨스트 콜라보레이션… ‘Yeezy Boost 350 V2’ 트리플 화이트 재출시=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 V2’의 트리플 화이트 버전을 재발매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와 칸예 웨스트는 2015년 이지부스트 첫 출시 후 2016년 브랜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전 브랜드에서 이지 컬렉션을 출시하기로 했었다.
이번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재출시는 칸예 웨스트의 한정판 보다 ‘모두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 모두를 위한 이지’를 출시하고 싶어했던 마인드를 담아 가장 대중적인 트리플 화이트 컬러를 선보이는 것이다. 아디다스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구매하여 신을 수 있는 ‘이지부스트 350 V2’모델을 더 많이 선보인다.
회사 측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트리플 화이트 컬러의 ‘이지부스트 350 V2’은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 첨단 기술력을 제품에 접목 시키려 노력하는 아디다스의 열정과 어우러져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지부스트 350 V2’은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Primeknit) 소재를 사용, 또 하나의 피부처럼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장점이다. 걸을 때마다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컬러에 맞춘 아웃솔에 적용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칸예 웨스트는 음악, 문화, 패션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영감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다. 아디다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영향력과 브랜드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아디다스는 앞으로 칸예 웨스트와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스트리트패션은 물론 스포츠까지,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몽클레르 ‘버블 스니커즈’ 출시=몽클레르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다운 자켓이 지니고 있는 본질을 슈즈에 접목시켜 ‘버블 스니커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버블 스니커즈의 밑창은 거품 모양의 볼륨감이 있는 형태로 디자인 되었고, 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소무 소재를 사용하여 발바닥을 매우 부드럽게 지탱해준다. 스니커즈의 윗부분도 니트 소재로 디자인되어 매우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화이트에 프랑스 국기색이 더해져 브랜드의 DNA를 느낄 수 있는 몽클레르의 버블 스니커즈는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몽클레르 입점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령컨슈머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레깅스’ 출시=보령컨슈머(대표 박인호)가 신제품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레깅스’를 출시했다.
기능성 압박스타킹 브랜드 ‘슬림워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전세계에서 20초에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다. 타 제품과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로 10:7:4의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방식을 적용하여 다리라인을 살려준다.
이번에 출시한 ‘슬림워크 스포츠 힙업 압박레깅스 압박스타킹’은 일명 ‘복숭아(Peach)레깅스’로 스포츠 테이핑을 레깅스에 적용하여 예쁜 피치 힙라인과 허벅지 안쪽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골반부터 허벅지까지 W자 모양의 테이핑을 통해 골반 관리는 물론 활동 시에도 허리 부분이 불편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헬스장, 홈트레이닝, 실외스포츠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이 제품은 압박 기능으로 운동효과를 극대화하여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운동에 적합한 것은 물론 자외선차단, 흡한속건, 소취의 3중 기능성 소재로서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