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전 이벤트와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3월 19일 글로벌로 출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PC 버전 원작의 게임성과 그래픽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했다. 글로벌 출시 약 8개월 만에 중국을 제외한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일일접속자수 3000만명을 돌파했다.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8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규 유저 누적 출석과 전체 유저 7일 누적 출석에 대한 보상으로 ‘치킨메달’을 각 20개씩 지급한다. 또한 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접속 후 인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수집한 ‘1주년 메달’ 아이템을 글로벌 1주년 기념 스킨인 ‘용감한 도전자 모자(영구제)’와 생일을 축하하는 ‘큐트 케이크 세트(기간제)’, 배틀로얄 상자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로비, BGM 등이 글로벌 1주년 분위기로 변경되며 시작의 섬에서 1주년 축하 케이크가 등장, 케이크 주변에서 음악이 흘러나온다. 필드의 수류탄에서도 1주년 기념 특수 효과가 적용된다.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전설의 캡틴’ 스킨 세트를 30~5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 모두가 1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추가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사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