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가 2분기 정기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분기 정기교육강좌는 4월 6일부터 6월 27일까지 총 12개 강좌를 운영하는 2분기 정기교육강좌는 스피치, 웹툰제작, 모션그래픽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로 진행된다.
주요 강좌로는 초등생 대상 키즈스피치, 스크래치 코딩 과정, 초등·청소년·성인 대상 웹툰제작, 청소년·성인 대상 스피치 아카데미, 모션그래픽 등이 있다.
이번 분기에는 청소년·성인 대상 '디지털 드로잉 : 캘리그라피 과정'과 '초간단 디제잉 입문과정' 강좌가 신규로 편성돼 강좌군이 확대 됐다.
'초간단 디제잉 입문과정'의 경우 수업 종료 후 직접 디제잉을 해보는 공연도 진행 될 예정이다.
수강자들의 입장에서 기획된 강좌 커리큘럼은 이론과 실습이 적절하게 섞여 수강자들의 강의 이해와 스킬 습득이 원활하게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강의료는 기기사용료와 재료비 모두를 포함한 금액이며, 강좌별 8만원에서 15만원까지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김해영상미디어센터는 다양한 장르 DVD 영상 2천여편 콘텐츠를 제공하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당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최신 영상 소식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장으로서 지역 사회의 문화예술 향유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분기 정기교육강좌 신청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각 강좌 개강 전일까지이며, 자세한 강좌 일정 및 커리큘럼은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해=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