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출시=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내추럴 바디워시'를 최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처방과 함께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광물유, 인공색소, 동물유래성분 등을 제외했다. 이번 신제품은 1200g 대용량을 5000원대 가격으로 설정해 가성비를 높였다.
샤워메이트는 내추럴 바디워시는 자연의 프레시한 향이 콘셉트로 △목화꽃의 깨끗한 향을 담은 ‘클린코튼’(Clean Cotton) △달콤한 향의 ‘크랜베리’(Cranberry) △상큼한 향의 ‘유자’ △싱그러운 향의 ‘라임’(Lime) △달콤 상큼한 향의 ‘복숭아’ 등 5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순한 처방과 대용량을 콘셉트로 합리적 선택을 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G마켓, 유아동 위한 ‘그린핑거’ 게릴라마켓 오픈…최대 37% 할인=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4일까지 ‘그린핑거 게릴라마켓’을 열고, 선케어 제품 등 유아동 전용 여름 관련 상품을 최대 37%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실용적인 상품을 모은 단독 패키지를 비롯해 최대 20%중복할인쿠폰 등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봄나들이 및 야외 물놀이에 사용하기 좋은 단독 구성 세트 2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신제품 ‘그린핑거 촉촉 선쿠션 안녕자두야 에디션’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외선 걱정 없이 24개월 이상 유아라면 사용 가능하다. 쿠션 팩트 제품 임에도 SPF43+ PA+++로 강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고 있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그린핑거 비치볼’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가 대비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그린핑거 바캉스 패키지’는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80ml)+하기스 물놀이 팬티(6P)+파우치’로 구성되어 있고, 35% 할인한 1만5500원에 선보인다. 야외놀이 선크림은 SPF45 PA+++ 이며 촉촉한 크림 타입이다.
이 외에도 ‘마이키즈 워시(320ml)+샴푸(320ml)’와 ‘안녕자두야 키즈 프레쉬 워시(320ml)+샴푸는(320ml) 37%와 32%씩 할인해 각각 1만6900원에, ‘베이비 세라마이드 로션(180ml)는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안녕자두야 손소독제겔(30ml) 4개+견본(40ml)1개는 1만2900원, ‘그린핑거 대용량 울트라 샴푸(500ml)’는 키즈 비데 물티슈 20매와 함께 1만6900원에 마련했다.
중복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7%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마이키즈’ 브랜드의 경우 1만원 이상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적용하면 된다. 전 쿠폰은 행사 기간 동안 각각 ID 당 하루 3회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디렉터파이는 약 6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영향력 있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로 깐깐한 성분 분석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화장품과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전하며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디렉터파이의 영상에서 약산성 샴푸로 소개된 수퍼리브즈의 너리싱 샴푸는 올리브나무잎과 포도씨오일 성분으로 모발과 두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하고 아로마오일과 향료가 없는 순수한 성분 구성이 높게 평가돼 디렉터파이로부터 ‘합격템’으로 선정됐다.
수퍼리브즈 샴푸는 시중 천연샴푸의 특성인 뻣뻣한 사용감을 보완해 사용 후 한층 부드러운 머릿결과 두피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수퍼리브즈 전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로부터 ‘EWG Verified’ 공식인증을 획득하며 그 안전성을 재차 입증받은 바 있다.
수퍼리브즈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감사제를 통해 디렉터파이 인증 제품인 너리싱 라인 샴푸를 비롯해 인기 제품들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종류와 관계없이 에티튜드 수퍼리브즈의 모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렉터파이 영상에 소개된 너리싱 샴푸와 컨디셔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 5회분을 함께 제공한다.
◎에뜨와 2019 S/S 시즌 아프리카를 테마로 ‘프리카 출산용품 6종’ 출시=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에뜨와(ETTOI)’는 2019년 봄/여름(S/S) 시즌 아프리카를 테마로 출산용품 6종을 최근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출산용품 프리카 시리즈 6종은 아프리카 사자를 귀엽게 캐릭터화하고 통통 튀는 팝 한 컬러와 다양한 활용도가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중 프리카 변형 차렵이불은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나염과 사자 딸랑이 인형이 포인트돼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감각 발달을 돕는다. 모달 원단을 사용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사용 가능하고 고깔 베개를 분리해 겉싸개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프리카 블랭킷과 프리카 체크 블랭킷은 부드러운 면이중지 원단으로 여름철 사용감을 높이고 팝한 컬러, 친숙한 동물 프린팅과 사자 인형이 디자인돼 아기의 애착 블랭킷으로 적합하다.
에뜨와 백화점사업본부 박소정 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출산용품은 소비 트랜드에 맞춰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강조했다”며 “에뜨와만의 프리미엄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시즌에 가장 적합한 소재를 접목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나, 넥스트맘 입점으로 유통망 확장 나서=뉴나가 유통망 확장과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넥스트맘의 주요 매장인 4개 점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뉴나는 넥스트맘 역삼점을 비롯해 대구 진천점, 광주 수완점, 대전 둔산점에 입점하며 전국적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앞서 뉴나는 프리미엄 유아동 수입 편집숍인 쁘띠마르숑 신사점에 입점하며 뉴나의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브랜드 공간을 마련한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입점 역시 뉴나의 모든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전국까지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뉴나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내 체험존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뉴나는 전국적인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넥스트맘 매장 방문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넥스트맘 내 뉴나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베스트 참가자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유아용품 기업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이번 넥스트맘 4개 점 확대에 이어 다양한 공간에서 뉴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