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이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삼국블레이드’에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복싱스타는 국내외 이용자들을 위해 매년 5월 둘째 주 일요일인 어머니의 날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기간 내 접속하면 게임 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기념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매일 출석하면 코인·골드 등 재화와 글러브·방어구 강화재료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7일간의 보상을 모두 수령하면 글러브, 방어구 등을 얻을 수 있는 ‘키메라 오메가 박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집형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에서도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가정의 달 특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민원 완료, 일기토 참여, 비무장 참여 등 임무를 완료하면 금화·보옥 등 재화와 소탕권·패왕 주화·위광 강화석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간 내 출석만 해도 이용자들에게 만부장, S등급 승급권, 패왕 주화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는 각각 4성 서련, 명장 4성 장수 선택권, 여걸 4성 장수 선택권 등 보상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기간 내 특정 시간대에 모든 전장에서 금화와 경험치 2배, 장비 강화·장비 승급 비용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