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식약처 위생등급 심사 ‘매우 우수’ 획득=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가 식품의약안전처(이하 식약처) 위생등급제 심사에서 ‘매우 우수’ 등을 받았다. 스쿨푸드는 전 매장 위생강화 프로젝트 ‘QC(Quality-Control)점검’을 분기별로 실시하며, 각 매장의 위생 상태와 안전성 관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심사에 참여한 매장은 총 7곳으로, 스쿨푸드딜리버리 양재점 등 4곳의 매장은 ‘매우 우수’를, 스쿨푸드 목동현대점과 구리롯데아울렛점은 각각 ‘우수’와 ‘좋음’ 등을 획득했다. 스쿨푸드는 향후 전 가맹점이 위생 등급을 획득할 수 있도록 추진할 방침이다.
콩불, 겨울 신메뉴 곱창콩불 론칭=콩불이 겨울을 맞아 신메뉴 ‘곱창콩불’을 출시한다. 곱창콩불은 불맛을 제대로 입힌 화덕 양념곱창에 기존 콩불을 더해 고소함과 매운 맛을 적절히 조화한 것이 특징이다. 콩불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김치콩불, 닭갈비콩불, 오삼콩불, 치즈콩불, 오코노미콩불 등 다양한 메뉴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산더미부대찌개, 해물된장찌개, 직화떡볶이 등의 스페셜 메뉴도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교아당, 디저트카페 놀라몬드 프랜차이즈 론칭=교아당이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놀라몬드를 론칭한다. 놀라몬드는 그래놀라의 놀라와 아몬드의 몬드를 결합한 의미로 ‘그래놀라와 아몬드 빵에 놀라다’가 슬로건이다. 이를 위해 180년 전통의 네덜란드 베이커리재료 공급업체인 ‘Royal Steensma’와 전략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이 업체는 2015년 네덜란드 왕실로부터 ‘Royal’ 작위를 받을 정도로 품질과 샌산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를 통해 놀라몬드는 다양한 로얄 수제 그래놀라와 로얄 아몬드빵을 갖췄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