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아산시에 1억원 상당 손 소독제 기부=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충남 아산시청과 아산교육지원청에 약 1억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지난 11일 충남 아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사무실에서 국회의원 강훈식 의원과 오세현 아산 시장 외 기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손 소독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된 약 2만여개의 손 소독제는 우한에서 입국한 교민들과 아산 시민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손 소독제가 품절되는 품귀현상을 고려해 손 소독제 기부를 결정했다”며, “기부된 손 소독제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이상의 추가 감염자가 나오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백혈병, 소아암환자, 미혼모 등을 대상으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한 생리대 지원 사업, 강원도 산불 사고 후원,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등 이유빈 대표의 신념에 따라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탬버린즈, 쉐라톤 서울 팔레스 강남과 ‘000 패키지’ 공개=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Sheraton Seoul Palace Gangnam Hotel)과 함께 환절기 건조한 손 보습을 위한 ‘000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000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탬버린즈의 베스트 셀러 핸드크림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한정으로는 탬버린즈만의 감성이 담긴 베드 모양 스페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는데, 침대에 누워있는 듯한 핸드크림이 포근한 휴식을 연상시켜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힐링감을 배로 선사한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은 베르가모트, 페츌리, 샌달우드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한 향으로 바르는 첫 순간 상큼한 시트러스 향부터 그윽하게 맴도는 우디함까지 기분 좋은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숫자 000은 탬버린즈 시그니처 향의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 성분이 메마르고 건조한 손을 벨벳처럼 부드럽게 만들고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환절기 충분한 보습을 머금은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탬버린즈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000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디럭스 룸 1박에 ‘에이치가든’ 조식 2인이 포함되어 제공된다.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세포라 명동 영플라자 팝업스토어 오픈= 유한건강생활은 글로벌 뷰티 편집매장 ‘세포라(Sephora)’ 국내 2호점인 ‘명동 영플라자점’에서 뉴오리진의 스킨케어 라인인 ‘디어리스트’ 전 제품을 팝업 스토어로 만나볼 수 있다고 14일 전했다. 오는 20일에는 세포라 국내 4호점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에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디어리스트는 뉴질랜드의 청정 남섬 와이카카 밸리에서 사슴우유(디어밀크)를 착유하던 농장 소녀의 거친 손이 기적처럼 보드랍게 회복된 체험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세포라 팝업스토어 오픈에 맞춰, 세포라 명동 영플라자점에서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디어밀크 에센셜 페이스 밀크’, ‘디어밀크 리치 크림’, ‘디어밀크 얼티밋 스킨 살브’, ‘디어밀크 스파 마스크(5개입)’ 등을 구매하면 디어리스트 라인의 베스트 셀러인 에센스(30ml/18,000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브이지엠피, 손소독제 출시=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휴대용 손 소독제 ‘부비손 골드겔’출시를 기념해 KF94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최근 마스크 품귀 현상을 빚는 가운데 KF94 마스크와 함께 브이티 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전11시부터 브이티 코스메틱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우려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손 소독제 출시와 함께 마스크 무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쏘내추럴 ‘브로우 픽스 틴트’ 출시= 쏘내추럴(SO’ NATURAL)이 깔끔한 눈썹 모양을 유지해주는 ‘브로우 픽스 틴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얇은 팁 타입의 리퀴드 제형으로 빠르게 픽스되어 바쁜 아침에도 쉽고 간편하게 브로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크리미하게 발리지만 실리콘레진폴리머 성분의 함유로 도포 즉시 매트하게 픽스되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한편, 강력한 픽싱력과 손쉬운 사용법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브로우로 유지시켜주는 ‘브로우 픽스 틴트’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품절 대란 달바 (d’Alba), 뷰티 어워드 3관왕 수상=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달바 (d’Alba)의 ‘미스트 세럼’과 ‘그라인딩 팩트'가 뷰티 어워드 3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내 최대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인 화해,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 등 여러 뷰티 채널의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그 인기와 제품력을 인정 받은 것. 해당 어워드는 실 소비자들과 뷰티 전문 뷰스타의 오가닉 리뷰와 평점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한 신뢰 높은 어워드이다.
식물성 페이셜 오일 성분을 담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화해 뷰티 어워드 2019’ 미스트 부문에서 8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언니의 파우치 2019 뷰티 리뷰’ 위너스 네이버 뷰스타 스페셜 상을 수상했다. 간편한 사용감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한혜진 미스트, 승무원 미스트라는 닉네임으로도 알려져있다.
또한 국내 최초 갈아 쓰는 파운데이션의 형태를 갖춘 ’노블 그라인딩 에센스 커버 팩트’는 300만 회원을 보유한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이달의 히트 아이템 1위로 선정됐다. 달바 미스트 세럼을 그대로 담은 얇은 에센스 밤 팩트로 커버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어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직접 제품 개발부터 마케팅을 이끄는 달바 반성연 대표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 달바를 선택한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