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갤러리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갤러리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

기사승인 2020-05-29 19:52:07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BNK경남은행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BNK경남은행갤러리에 특별전을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6월 5일까지 BNK경남은행갤러리에서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을 열고 있다.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은 BNK경남은행이 지난 50년간 지역사회, 지역민과 함께한 시간을 역사관ㆍ사회공헌관ㆍ영상관 등 3개 파트로나눠 꾸며졌다.

역사관은 BNK경남은행의 성장 과정이 담긴 스토리 기둥과 시대별 변천사, 주요 연혁 등으로 구성됐다.

과거 통용됐던 통장과 휘장에서부터 책자와 기념품 등 창립 당시부터 현재까지 사료실물을 만나 볼 수 있다.

사회공헌관은 지역민과 함께 걸어온 희망 반세기, 모두를 위한 봉사,  풍요를 위한 문화ㆍ체육, 더하기 위한 나눔, 번영을 위한 환경개선 등 5가지 테마의 사회공헌사업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관은 BNK경남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광고와 동영상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지역사회곳곳에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모습이 기록된 동영상 ‘지역사랑으로 행복 나누는 BNK경남은행’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I(Corporate Identity)  변천사, 전 임직원의 사진을 모아 만든 50주년 기념 로고, 1970년 개업 당시 임시 본점과 현재 본점을 이어 붙인 포토존 등도 전시됐다.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은 BNK경남은행 본점을 찾은 고객이나 지역민 누구나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경남은행 50년사 사료전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별도 제작해 영업점 IPTV와 BNK경남은행 유튜브그리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 등재할 계획이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