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웹툰 플랫폼 '탑툰'을 운영하는 ‘탑코’는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의 원작 웹툰 '편의점 샛별이'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다리면 빵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작 ‘편의점 샛별이’ 웹툰을 탑툰에서 ‘매일매일빵원’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웹툰 ‘편의점 샛별이’는 탑툰에서 기획단계부터 관여해 트렌드 반영과 세심한 프로듀싱으로 제작한 작품으로, 탄탄한 서사와 높은 완성도로 평가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유료 웹툰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이 작품은 동네골목에서 우연히 만났던 여고생 '정샛별'이 시간이 흘러 남자주인공인 '최대현'이 운영하는 편의점에 우연히 심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코믹물이다. 해맑으면서도 내면의 상처를 지닌 샛별이가 훈남이지만 어딘가 2% 부족한 허당 점장과 함께 현대인의 필수 공간인 '편의점'에서 함께 일하면서 생기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탑코 관계자는 “'편의점 샛별이'는 연재가 종료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웰메이드 웹툰으로,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있다”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