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링거워터 ‘링티’가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를 기용한 TV광고를 오늘(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배경음악으로는 샤이니의 ‘링딩동’을 링티 버전으로 개사한 ‘링티 SONG’이 사용되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링티 SONG’이 1시간 가량 재생되는소위 ‘노동요’ 버전을 제공하고, 우수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전 연령을 대상으로 ‘생활 속 수분 보충’을 강조하고자 했다"면서 "국민적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가 따라하기 쉬운 춤과 노래를 선보여, 남녀노소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링티는 미디어커머스 회사 '부스터즈'와 파트너십을 통해 ㈜링거워터의 메시지 확산에 힘쓰고 있으며, 올 초에는 실구매자 13명이 출연한 TV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를 선보인바 있다.
한편, 군의관들이 개발한 수분 보충 음료로 잘 알려진 ‘링티’는 지난 2017년 국방스타트업챌린지 육군참모총장상, KBS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유명세를 탔고 고객들의 체험담이 입소문을 타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000만포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링거워터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손자회사다.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