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 "미래 의령 준비할 밑그림을 만들겠다"

[신년사]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 "미래 의령 준비할 밑그림을 만들겠다"

기사승인 2020-12-31 09:24:45
[의령=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백삼종 의령군수 권한대행은 31일 2021년 신축년 신년사를 발표했다. 아래는 신년사 전문이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꿈과 희망을 가득 담은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모든 소망이 뜻대로 이루어지고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사상 유례없는 코로나19 위기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신 군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공직자들의 헌신적인 봉사를 통해 경남의 중심, 발전하는 행복 의령을 만들기 위한 계획들을 알차게 추진하여 향후 발전된 의령의 5년, 미래 의령을 준비할 밑그림을 만들겠습니다.

올 한해도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 많은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군민 여러분과 저를 비롯한 공직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된다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리라 생각합니다.

군정의 최고 가치는 군민을 위한 행정입니다. 현장에서 시작되는 작은 업무 하나하나가 우리 의령의 미래를 바꾸고, 군민의 희망을 이룬다는 생각으로 군정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의령군이 새해에도 더욱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