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대구 메리어트 호텔,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중식 레스토랑 ‘이스트 게이트’ 봄맞이 이벤트
고메 퀴진 뷔페 ‘어반 키친’ 4월 30일까지 할인 혜택 제공

기사승인 2021-03-29 10:13:59
대구 메리어트호텔 고메 퀴진 뷔페 레스토랑인 ‘어반 키친’이 레이디스 키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구 메리어트호텔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봄을 맞아 뷔페와 중식 레스토랑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각의 도시 대구에 새로운 맛을 선사하며 오픈과 함께 호평을 받고 있는 고메 퀴진 뷔페 레스토랑인 ‘어반 키친’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추가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어반 키친’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평일(월~목) 런치 여성 고객 2명이 식사하면 추가 1명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레이디스 키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생 경영’을 위해 반야월 연근과 문경 약돌 돼지 등 지역의 우수한 농축산물을 식재료로 적극 활용하고 있는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이스트 게이트’도 봄맞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제철을 맞이한 주꾸미와 도다리를 활용한 봄 별미 메뉴와 향긋한 곰취와 머위를 이용한 곁들임 메뉴를 선보인다. 

또 이스트 게이트의 봄맞이 프로모션의 메인 메뉴 주문 시 김병학 셰프가 추천하는 애피타이저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