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직장인 대상 특판상품 출시 外삼성카드‧DB손보 [쿡경제]

다올저축은행, 직장인 대상 특판상품 출시 外삼성카드‧DB손보 [쿡경제]

기사승인 2022-03-28 10:12:23
다올저축은행이 유진저축은행에서 사명을 변경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직장인 대출 및 정기적금 특판상품을 출시했다. 삼성카드가 이달 31일 개장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카드의 혜택을 확대한다. DB손해보험이 보험계약, 대출현황, 보상현황 등을 한번에 볼 수 있는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진저축은행의 새이름 다올저축은행...새 출발 기념 특판상품 출시

다올저축은행은 사명 변경에 따른 새 출발을 기념해 직장인 대출 및 정기적금 특판상품을 출시했다.

다올저축은행은 유진저축은행의 새 이름이다. 지난해 KTB금융그룹 계열사로 합류한 유진저축은행은 모그룹이 다올금융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다올저축은행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새 출발과 함께 첫 신상품인 ‘나오론 스페셜(우량직장인 대출)’을 출시했다. 평균금리 9%대(최저 5.90%~최대 10.14%) 대출상품으로 기존보다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를 제공한다. 신용평가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고객 신용평가를 기존보다 세분화해 대출 최대 한도 1억원을 최대 10년에 걸쳐 상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연소득 4000만원 이상, 신용카드 개설 6년 초과 등 가입 조건을 충족한 직장인의 경우 평균금리 9.15%로 대출이 가능하다. 기존 대출 평균금리의 14.86% 대비 무려 38.4% 이상 금리가 낮아졌고 한도는 27.2% 이상 높아져 상환 부담을 크게 줄이게 됐다.

대출상품 뿐만 아니라 정기적금상품 ‘다올 7% 스페셜 적금’도 출시했다. 3월 28일부터 약 2주간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7% 금리를 제공한다. 다올저축은행의 디지털뱅크앱 ‘유행’APP, 인터넷뱅킹 또는 ‘SB톡톡’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며 월 입금한도는 30만원이다. 자세한 상품내용은 다올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올저축은행 황준호 대표이사는 “이번 특판상품 출시는 다올저축은행의 새 출발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더 좋은 금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면서 “고객의 다양한 needs를 파악해 꼭 필요한 상품을 보다 나은 조건으로 제공하는 고객친화형 저축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다올’은 ‘하는 일마다 복이 온다’는 의미의 순우리말로 ‘혁신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공과 함께 한다’는 그룹의 가치체계를 포함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다올저축은행은 고객에게 ‘더 빠르고, 더 편리하며, 더 좋은 금리’를 제공하는 디지털뱅크 구축을 통해 혁신적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 혜택 업그레이드
 
삼성카드는 이달 31일 개장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부산)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 PLCC 상품인 롯데월드카드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에서도 롯데월드 카드의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롯데월드 부산 종합이용권 결제시 2인까지 50% 현장 할인혜택을, 연간 이용권 결제시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기념품샵인 로리스 엠포리움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1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부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마련했다. 먼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50% 현장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 면제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부산 종합이용권을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확대된 혜택은 롯데월드 부산 이용권 사전 예약기간에도 적용된다. 사전예약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오는 4월 10일까지 운영된다.

또한 4월 30일까지, 롯데월드카드로 롯데월드 부산 연간이용권 20% 할인 혜택을 받고 연간이용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롯데월드 부산 오픈에 맞춰 롯데월드카드 서비스를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롯데월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모바일 ‘MY뷰’ 서비스 오픈

DB손해보험은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인 ‘MY뷰’ 서비스를 24일 오픈했다.

고객이 모바일앱 설치 또는 모바일웹에 접속해 로그인을 하면 첫 화면에서 고객맞춤형 보험계약 관련 정보와 보장영역별 추천 보험상품 등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보험계약 관련 정보를 해당 서비스 메뉴별로 선택하여 확인 가능하였으나, 첫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통합해 보여줌으로써 고객은 가입 중인 보험계약, 대출가능금액, 보상처리현황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로 즉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보험계약정보 외에 추천 보험상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이 현재 유지 중인 보험계약 외에 추가로 가입이 필요한 보험상품을 바로 확인하여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등 DB손해보험의 새로운 소식을 한 화면에 제공함으로써 좀 더 고객이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DB손해보험은 ‘MY뷰’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의 직관적이고 명확한 UI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영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초개인화 시대에 발맞춰 고객경험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손희정 기자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