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상시 할인 혜택을 담은 멤버십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HLE 오렌지 멤버십(이하 오렌지 멤버십)’이라는 명칭으로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오렌지 멤버십과 ‘HLE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이하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등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HLE 공식 온라인샵 이용 시, 오렌지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에게 5%,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가입자들에게 10%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 ▲멤버십 전용 디스코드 채널 입장 권한 ▲HLE 다큐멘터리 영상 선공개 혜택 ▲HLE 비하인드 콘텐츠 열람 권한을 비롯해 ▲멤버십 전용 온라인 이벤트 응모권 ▲육성군 오픈 스크림 참관 및 MVP 투표 권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캠프원 투어 ▲HLE X 한화이글스 행사 ▲HLE 연말 다큐멘터리 상영회 등 다양한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가입자들에 한해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관람 ▲LCK 경기 관람 이벤트 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아울러 한화생명e스포츠는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 모두에게 ▲HLE 달력 ▲HLE 멤버십 전용 티셔츠 ▲선수단 포토카드 세트 등의 웰컴 패키지를 지급하고 오렌지 멤버십 플러스 가입자에게는 추가적으로 회원 전용 커스텀 마킹이 각인된 ▲2023 HLE 어센틱 유니폼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의 자세한 혜택 및 조건 등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달 20일까지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사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에게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과 팬들이 갖는 시즌 첫 공식 행사 ‘2023 HLE 팬페스트’의 초청권과 HLE X 타임플릭 스마트워치 스트랩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게임단을 응원하고 함께 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멤버십을 론칭하게 됐다”며 “다가올 2023년 한화생명e스포츠를 응원해주는 분들이 더욱 큰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5년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소속 선수들의 훈련과정과 일상 생활, 활약상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 상영회를 통해 팬들을 초청하여 공개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e스포츠를 주류 문화로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